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만화 경제대통령 torrent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9. 22:08
    경제대통령
    파일명용량
    경제 대통령 (완).txt1.3M

    사업 실패로 홀로 외지에서 돈을 벌던 중 가족들을 만나기 위해 나선 새벽 운전길
    찰나의 실수로 죽음을 맞이한 그때에 질곡 있던 강태민의 인생이 리셋되었다!
    작은 생각의 차이, 혁신을 만들다!
    1972년, 과거로 회귀된 순간 기억을 앞세워 추진한 사업은 돈맛을 알게 하고
    놀라운 선견지명으로 세운‘ 대원실업’은 세상을 움직일 위대한 경영을 예고하는데…….


    경제 대통령


    목엽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뿌뿡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kydkyd21
    받는저도 힘든데 올리는분은 얼마나 힘들까요 ㅋ
    컬쳐랜더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회귀물도 좋아하는지라 잘 읽겠습니다.
    내눈의너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권상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웅세웅
    잘 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이녕이여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오홍ㅎ
    코로나를 물리치고 경제를 살립니다~~~~~ㅎㅎ
    akghqld2
    지금 올리시는 분이 11시까지 같이 달릴 수 있을까 모르겠네요 ㅠㅠ 본이 아니게 같이 달릴 게 되네요
    굿타만
    좋아요! GOOD~ 항상 좋을글 많이 올려줘서 고맙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힘든시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페이트빠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신디사랑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아자리야스
    받아갑니다~! 혹시 축구능력 다운로드 중입니다나 회귀하니 스텟이 두 배 있으신가영?ㅎㅎ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